NEW 새내기 교수님 환영합니다- 신임교원 환영 행사
- 2학기 개강 맞아 교수 세미나도 개최
- 대학 내 현안 공유와 상호 교류 목적
2025학년도 2학기부터 아주대에 합류한 신임 교원들을 환영하는 행사가 마련됐다. 이번 학기 아주대에는 총 19명의 교원이 신규 임용됐다.
27일 열린 이번 행사는 ▲임용장 수여식 ▲오찬 ▲오리엔테이션으로 구성됐다. 신임 교원들과 최기주 총장, 한호 교무부총장, 박태준 의과대학 학장이 함께 했다. 환영 오찬에는 김선용 이사장을 비롯한 학교법인 대우학원 관계자들이 같이 자리했다.
임용장 수여식에서 최기주 총장은 신임 교원들에게 직접 임용장을 전달하며, 환영과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2025학년도 2학기부터 아주대에서 강의하는 신임 교원은 의과대학을 포함해 총 19명으로, 명단은 다음과 같다.
[2025-2 신규 임용 교원]
▲김준규 교수(첨단신소재) ▲김지영 교수(환경안전) ▲박영훈 교수(교통시스템) ▲갈홍주 교수(미래모빌리티) ▲곽재헌 교수(소프트웨어) ▲김충현 교수(물리) ▲Dewangan Sheetal Kumar 교수(첨단신소재) ▲김은혜 교수(다산학부)
▲이미진 교수(의학과 인문사회의학교실) ▲박소영 교수(의학과 신경과학교실) ▲정수인 교수(의학과 소아청소년과학교실) ▲최서희 교수(의학과 소아청소년과학교실) ▲정호형 교수(의학과 외과학교실) ▲양수정 교수(의학과 영상의학교실) ▲박미경 교수(의학과 진단검사의학교실) ▲오주현 교수(의학과 호흡기내과학교실) ▲양혜연 교수(의학과 외과학교실) ▲하정호 교수(의학과 이비인후과학교실) ▲안효은 교수(의학과 마취통증의학교실)
한편 2학기 개강을 준비하며 개강 교수 세미나도 개최됐다. 28일 오전 다산관 강당에서 열린 세미나에는 학장과 학과장을 비롯한 교수진이 참석했다. 신임 교원들이 무대에 올라 각자의 연구 분야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고, 최기주 총장의 발표와 대학의 현안에 대한 공유가 이어졌다. 기획처에서 ▲연구공간 활용 개선(안)과 「공익신고 처리 및 신고자 보호 등에 관한 규칙」 제정에 대해 발표했고 ▲AI 교육혁신 안: ai on AI (AI²)(교육혁신팀) ▲2025학년도 자유전공학부 학생특성과 전공선택 지원(다산학부대학)에 대한 공유도 진행됐다.
개강 교수 세미나에서 발표하는 최기주 총장
공간과 관련한 대학 내 현안에 대해 참석자들에게 공유하는 강민철 기획처장